본문 바로가기
Review/Food

모도우 광화문점 방문 후기

by IN.0 2023. 1. 30.
728x90
반응형

위치 : 3호선 경복궁역 ~ 안국역 사이 (트윈트리타워 B동 M층)

방문일 : 2023.01.29

가격 : 65,000원(인당) (C코스)


지인의 청첩장 모임으로 모도우 광화문점에 방문했다.

트윈트리타워 1층에서 엘리베이터로 내려갔는데, 내리면 주차장만 보여서 띠용했다.

참고로, 엘리베이터는 안에 버튼이 없고 밖에서 층을 미리 누르는 형태라 신기했다. 알고리즘 최적화에 더 유리한가?

주차장쪽 입구

주차장 좌측으로 가면 이렇게 모도우 주차장 입구가 있다. 반대편에 정문이 있는 것 같다.

카운터

점심이기도 하고, 청첩장 모임 자리라 술은 따로 안 먹었지만

콜키지 무료라서 주류를 따로 가져와서 곁들여도 좋을 것 같다.

룸 내부 컨디션

5인이라 의자 6개 있는 룸으로 배정받았고, 옆방 소음이 살짝 들렸지만 거슬릴 정도는 아니었다.

내부에 옷장이 있어서 옷과 가방에 냄새가 배지 않게 보관할 수 있다.

식탁에 스피커가 있고 잔잔한 클래식이 나오는데, 다른 노래로 변경이 가능한 듯하다.

스피커 옆에 충전핀 3종 세트도 있다.

A/B코스는 구이가 없고(샤브샤브), C코스부터 구이가 있다.

맞이 - 부드러운 계란찜

표고버섯, 은행, 실파가 고명으로 올라간 계란찜이 맞이요리로 나왔다.

스시 오마카세에서 흔히 나오는 계란찜과 다르게 많이 달지 않고 계란의 부드러운 맛만 뽑아낸 느낌이었다.

표고버섯이 향이 좋고 잘 어울렸다.

한입 - 숙성 생선회

한입요리로 생선회(아마 도미였던 것 같다)가 나왔다.

회 안쪽에 시래기 무침이 있어서 회에 싸서 함께 먹으면 된다.

튀김 - 크림새우 고로케

튀김옷 안에 크림새우가 들어있는데, 크림이 굉장히 맛있다.

함께 내주는 와사비마요와 함께 먹으면 풍미가 더 깊게 느껴진다.

무침 - 한우 육회

간이 살짝 되어있는 육회와 간장 젤리가 함께 나온다.

앞접시에 덜어 둘을 비벼 먹으면 되는데, 젤리가 인상 깊었다.

간장 젤리라고 해서 짤 것 같았는데, 육회에 적당히 간을 더해주며 식감이 좋아 자극적이지 않았다.

메인
살치살(+임실치즈) - 등심 - 안심

메인요리인 한우 살치살, 등심, 안심이다.

원래는 룸에서 바로 구워주시는데, 우리는 5명이라 한 명이 불판에 가까워서

혹시 옷에 기름이 튈까 봐 주방에서 조리해서 주셨다.

살치살은 임실치즈와 함께 구워져 나오는데, 함께 먹으면 입안 가득 고소하고 맛있다.

등심은 야채와 함께 나왔고, 그냥 딱 맛있는 고기의 정석? 같은 맛이었다.

안심이 제일 맛있었다. 고기가 녹는다는 게 이런 맛이구나.. 할 정도로 부드러웠다.

밥으로 미역국이 나왔는데, 고기로 이미 배가 불러서 많이 못 먹었다.

국은 정갈하고 깔끔한 맛이었고, 밥은 조금 더 찰졌으면 하는 아쉬움이 살짝 있었다.

디저트 - 말차 테란과 꿀피칸

디저트는 먹느라 사진을 못 찍어서,,ㅋㅋ 리뷰에서 가져왔다.

말차 테란은 꾸덕하고 진한 말차가 혀에 붙는 느낌이었고,

꿀피칸이 정말 맛있었다. 무겁지 않고 경쾌한 단맛이라 말차와 잘 어울렸다.


다음엔 와인이나 청주를 가지고 디너로 와도 좋을 것 같다.

광화문점 말고도 여의도점, 강남점, 삼성점이 있어서 다른 지점도 가보고 싶다.

728x90
반응형

'Review > Foo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레드 다이닝 룸 방문 후기  (0) 2021.04.26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