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My/Small talk

MacBook Pro 2021 16형 구매

by IN.0 2021. 12. 23.
728x90
반응형

올해 초부터 맥북이 갖고 싶었는데, M1 초기 모델은 리스크가 좀 있을 것 같아서 2021 모델이 나오길 기다렸다.

그동안 이러저러한 일이 있어 미루다 크리스마스 선물 겸 구매했다.

대학생인 동생 찬스로 학생복지스토어에서 구매했고, 할인가 294만원 정도에 맥북(16 기본 모델) + 필립스 멀티 허브 구성으로 받았다.

12월 9일에 주문했고 15일 배송시작해서 16일에 도착했다.

상세정보에는 크리스마스 전후에 배송출발 예정이라고 적혀있었는데, 재고가 있었는지 생각보다 빨리 받아서 좋았다.

사실 SSD 업그레이드 모델로 구매하고 싶었는데, 그 모델은 인기가 많은지 내내 품절이었다 ㅠ

구매 사유

1. IOS APP 개발 목적 (가장 큼)

2. 아이폰+아이패드+애플워치+에어팟 유저라는 환경

3. 간지!

4. 데이터분석 공부 중인데, 프로그램 돌리려면 성능이 받쳐줘야 할 거 같아서

스그인데요.. 실버같이 나왔네

애플에서 주는 저 스티커는 어디에 붙여야 적당할까..?

언박싱하고 항상 다시 박스에 도로 넣어두게 된다.

이제 swift 공부하면서 하루하루 배운 내용들 블로그에 포스팅하는 게 목표인데,,

퇴근하고 기력이 될지 걱정된다. ㅋㅋㅋ

swiftUI 공식문서 보고 1시간 정도 따라 해 봤는데 나름 할만하고 재밌다.

나름 거금 들여 투자했으니 뽕뽑아야겠다는 마음가짐으로 계속해봐야지.

 

제일 먼저 깐 앱 - RUNCAT ㅋㅋㅋ

 

🍎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